[광고] 2023년 2월호, 11
[광고] 2022년 12월호, 1
[공지] 페츨&마인들 외 기타 브
    HOME >고객센터 >커뮤니티 >질문 & 답변
<
  회원가입
회원정보 수정
아이디/비밀번호 찾기
회원탈퇴
  수강신청 조회
APTC수강내역 조회
재수강/재평가 내역보기
APTC TEST
  개인정보 취급방침
멤버십 회원약관
웹사이트 이용약관
  공지사항/이벤트
보도/기사
교육사진자료
커뮤니티 자료
  1:1 문의
질문 & 답변



 
교육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 2014-08-04
   

좌측 교육 일정 및 신청란의 교육일정안내 카테고리에서 캘린더에 표시된 수강 과목을 클릭하거나
교육 신청 카테고리에서 원하시는 수강 과목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.

재수강 할 수 있나요? 2014-07-25
   
평가에서 탈락한 교육생들을 위한 재수강과목이 이루어집니다.
수료증은 어디서 받나요? 2014-07-25
   
APTC의 모든 수강생은 교육 기간이 끝난후 현장에서 발급해 드립니다.
교육 인원 변경은 가능한가요? 2014-07-25
   
교육 인원의 대체 및 변경은 추가적인 비용 없이 가능하며, 변경된 인원의 정보를 APTC에 제공하여야 합니다.
수강신청 취소 할 수 있나요? 2014-07-25
   
수강신청 취소는 수강신청 마감일까지 가능하며 이후는 수강취소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
현장결제가 가능한가요? 2014-07-25
   
교육비는 무통장입금/실시간계좌이체/신용카드로만 받고있으며 따로 현장결제를 받고있지 않습니다.
결제하는 방법에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? 2014-07-25
   
결제방법은 신용카드, 무통장입금, 계좌이체 등이 있습니다.
또한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현금으로 결제시 저희 안나푸르나 페츨 트레이닝센터에서 가입한 LG데이콤의 구매안전 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 
 
 


/>